토요타 코리아, 'All New 아발론 하이브리드' 사전 계약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요타 코리아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토요타 코리아가 'All New 아발론 하이브리드'의 사전 계약을 1일부터 시작한다.


1일 토요타 코리아에 따르면 아발론은 토요타 브랜드를 대표하는 풀 사이즈 세단으로 국내에서는 2013년부터 가솔린 모델을 판매하여 왔다. 


이번 All New 아발론부터는 하이브리드 모델만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All New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세련되고 과감한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여유롭고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요타 코리아


또한 토요타의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혁신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을 통해 구현한 저중심 설계와 와이드 스탠스를 바탕으로 2.5리터 직렬 4기통 다이나믹 포스 엔진과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더해져 한층 더 진화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토요타 코리아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All New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통해 토요타 하이브리드만이 가진 품격을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요타 코리아


All New 아발론 하이브리드는 올해 11월 6일 론칭 할 예정이며, 사전 계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