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출시됐다!"...트럭 전용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 선보인 파인디지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인디지털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많은 트럭 운전자들이 학수고대했던 파인디지털의 트럭 전용 내비게이션이 드디어 출시됐다.


지난달 17일 파인디지털은 자사 최초 트럭 전용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은 화물차의 특수성과 운전자의 주행 환경을 고려한 맞춤형 안내를 지원한다.


또한 화물차 전용 기능과 실시간 통신 서비스를 강화한 맵퍼스의 최신 화물차 전용 지도인 '아틀란 트럭2'를 탑재해 더욱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인디지털


여기에 핫스팟 테더링을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반영, 운전자가 설정한 화물차 정보에 따라 높이 및 중량제한 등의 운전 영향 요소 데이터까지 고려해 빠른 길을 안내한다.


화물차 운행 제한시간이나 위험물 적재차량 진입 금지구간도 확인 가능하다.


주로 장시간 운전하는 화물차 운전자들이 사용하는 만큼 편의와 안전운전을 위한 기능도 다수 탑재됐다.


인사이트파인디지털


고속도로 모드 사용 시 빅데이터 기반의 휴게소와 졸음쉼터 상세 정보를 알려주고 서비스 센터 검색 시 설정한 화물 차량에 적합한 서비스센터를 최우선으로 추천한다.


또한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탑재로 앞차 출발 알림, 차선이탈 경보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한편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7 트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