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하와이 푸드트럭과 똑같은 맛인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도시락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세븐일레븐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하와이 푸드트럭 최고 인기 메뉴인 '하와이안 갈릭쉬림프(5,500원)' 도시락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푸드트럭이 단순한 길거리 음식을 넘어서 독특하고 이색적인 메뉴와 퀄리티 높은 음식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히 인기를 얻음에 따라, 편의점에서도 간편하게 유명 푸드트럭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이는 '하와이안 갈릭쉬림프'는 양배추 샐러드 위에 탱글탱글한 통새우를 통째로 올려 버터와 마늘을 베이스로 한 달콤한 갈릭소스를 풍부하게 뿌려 완성한 도시락이다. 


또한 바삭한 마늘 칩이 얹어진 계란야채 볶음밥과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담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특히 하와이 푸드트럭 요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페이머스 하와이 쉬림프'의 소스를 사용해 하와이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하와이안 갈릭쉬림프' 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마인드포인트V350ml', '에이치포인트V350ml' 중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박대성 세븐일레븐 도시락 담당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 도시락이 크게 성장하면서 다양한 메뉴의 이색 도시락 인기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에서 하와이 푸트트럭 인기 메뉴인 하와이안 갈릭쉬림프를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