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4개 도시에서 '동시에' 실전처럼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치른 에듀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듀윌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생들을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1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지난 30일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시험 전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진행됐다.


서울, 경기, 인천, 광주, 부산 등 전국 14개 도시의 고사장 및 14개의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온라인에서 실전 시험과 같은 스케줄로 실시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듀윌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실제 출제 방식에 따라 전문 교수진이 출제해 신뢰도 역시 높다.


이날 인천의 한 고사장에서 시험을 치른 한 수험생은 "실제 시험과 비슷한 분위기에서 치러져 긴장감을 가지고 문제를 풀 수 있었다"고 전했다.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신청자에 한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전체 성적 통계는 오는 10월 10일 공개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모의고사는 전년 대비 결시율이 낮았던 만큼 수험생들이 실전 경험의 중요성을 실감하고 있다"며 "다들 마무리 잘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듀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