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역시 카푸치노…투썸플레이스, '유러피안 페어링' 이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 생크림' 케이크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올가을 카푸치노를 콘셉트로 개발한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 생크림' 케이크로 '유러피안 페어링' 문화 마케팅을 더욱 강화한다.


2일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두 번째 유러피안 페어링(European Pairing) 전략제품으로 '골드링 카푸치노'와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 조합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골드링 카푸치노'는 기존 카푸치노와 확연히 다른 높이로 컵 위까지 곱고 부드러운 우유 거품을 풍성히 올려 차별화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우유 거품 위에는 시나몬을 포함, 금가루를 뿌렸다.


투썸플레이스 측은 이 같은 제품의 모양새가 마치 금색의 반지, 즉 골드링(Gold Ring)을 연상케 하는 만큼 제품명으로도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투썸플레이스


'카푸치노생크림' 케이크는 골드링 카푸치노와 닮은 모양으로 눈길을 끈다. 에티오피아 원두를 우려내 만든 '샹티 크림'과 초콜릿 시트, 그리고 콜드브루 원액 시럽을 층층이 쌓아 올렸다.


겉면엔 커피 향과 달콤한 크림 향이 가득한 '바바루아 무스'를 바르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으로 윗부분을 마무리했다.


마치 카푸치노 한 잔을 마시는 듯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 상반기 김태리 커피로 불리는 '더블브루'가 유러피안 페어링을 이끌었다면 하반기에는 4일 출시할 '골드링 카푸치노'가 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카푸치노 생크림 케이크는 인스타그램 등 SNS상에서 '취향저격', '성공적' 등 해시태그가 달리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투썸플레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