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박서준 의상 자선 기부 이벤트 '공차는 사랑을 싣고'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공차코리아가 나눔을 실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공차코리아는 공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7일까지 공차의 브랜드 모델인 박서준 의상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공차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박서준이 공차 브랜드 광고 촬영 당시 직접 착용한 셔츠와 팬츠 같은 의상을 자선 기부하는 이벤트로, 단순한 수익이 목적이 아닌 고객과 함께 사랑과 나눔을 전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오는 7일까지 총 4번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박서준의 의상을 낙찰받는 것은 물론 국제 구호 개발 비영리 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 및 유니세프에 나눔까지 가능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특히 기부 금액은 당첨자 스스로 책정하여 원하는 만큼 기부가 가능해 금액에 부담이 없으며 공차가 아닌 개인 명의로 기부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평소 즐기는 공차 음료의 '인증샷'을 공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업로드 하면 된다.


평소 자주 즐기는 공차 음료를 인증하거나 공차 음료를 즐기며 행복한 표정을 짓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공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다.


미션을 수행한 음료 인증 댓글에 '좋아요'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에 당첨된 당첨자는 세이브더칠드런 및 유니세프에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한 후 개인 명의로 된 기부 증서를 공유하면 의상을 낙찰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금액은 정해져 있지 않으며, 당첨자 개인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차 음료를 증정하는 특별 참여 이벤트도 펼쳐진다.


공차코리아 김지영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공차를 아껴주시는 고객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부 금액과 상관없이 이웃과의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것에 중점을 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