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까지 아이스크림 통째로 갈아 만든 배라 '오늘의 음료' 1+1

인사이트(좌) Instargram 'iseoyun3588', (우) Instargram 'seulgioi'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배스킨라빈스에 부지런히 가야 할 이유가 생겼다.


1일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5일까지 '해피아워 NEW 쉐이크 & 블라스트 오늘의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오늘의 음료를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다.


내일(2일)은 '더블 초콜릿 블라스트'가 행사 상품으로 등장한다. 모레인 3일은 '오레오 쉐이크', 4일은 '밀크 쉐이크', 5일은 '오레오 쉐이크'에 1+1 혜택이 추가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스킨라빈스 31


행사에 이름을 올린 음료들은 모두 배라를 대표하는 음료들이다.


혜택은 레귤러 사이즈에만 적용된다.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도 사용할 수 있다.


단, 타 쿠폰이나 행사, 제휴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제품 조기 소진시 행사가 미리 종료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도록 하자.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9월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들어간 '오레오 쉐이크', 달콤한 초콜릿 무스가 더해진 '더블 초콜릿 블라스트' 등 음료 5종을 새로 출시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ghcake_16', (우) Instagram 'myoung0526'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