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신규 도서 테마 '돈을 부르는 재테크' 오픈

인사이트쿠팡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쿠팡이 라이프 스타일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카테고리의 세 번째 테마를 진행한다.


1일 쿠팡은 라이프 스타일 관련 도서를 소개하는 '북 포 라이프(book for life)' 카테고리의 신규 테마 '돈을 부르는 재테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테마는 경기 불황으로 저금리 시대가 이어지면서 수익을 올리기 위한 다양한 방식의 재테크가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쿠팡


재테크 초보자를 비롯해 목돈을 모으거나 활용하고 싶은 고객 등 다양한 재테크 성향에 맞춘 3가지 종류의 도서를 추천한다.


경제 불확실성 속에 상대적으로 '안전자산'으로 꼽히는 부동산과 개인의 취미나 재능을 활용하는 이색 재테크에 대한 도서부터 적은 자본으로도 시작해볼 수 있는 주식투자 등 다양한 재테크 관련 도서들을 찾을 수 있다.


다양한 재테크 성향에 맞춘 3가지 종류의 도서를 추천


또한 부자들의 습관과 마인드를 배울 수 있는 자기계발도서와 가계부 같은 일상 속의 재테크를 위한 추천도서도 한곳에 모았다.


대표 서적으로 수도권과 지방 부동산의 미래 가치를 분석한 '서울이 아니어도 오를 곳은 오른다'가 있다.


인사이트쿠팡 공식 홈페이지


초보자를 위한 주식 계좌 개설부터 주식시장에서 살아남는 실전 정보까지 볼 수 있는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와 사소한 말투의 중요성을 다룬 '운을 부르는 부자의 말투'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의 '북 포 라이프'는 매월 새로운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연계된 도서와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카테고리다. 앞서 '여행'과 '건강한 다이어트' 테마로 진행한 바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 불경기와 함께 '재테크' 관련 도서를 찾는 고객들이 느는 추세"라며 "재테크 추천 서적과 상품 등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