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암보험 상품 2종 제주은행서도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1일부터 제주은행 통해 암보험 상품 판매해'무배당 6180실버 암보험'과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 제공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앞으로 제주은행을 통해서도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무배당 6180실버 암보험',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이 판매된다.


1일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제주은행에서도 가입이 가능한 '무배당 6180실버 암보험(갱신형)'과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은 가입 연령과 보장 금액 부분에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배당 6180실버 암보험(갱신형)'은 61세부터 80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고연령층 전용 상품으로, 보험 가입 시 제약이 될 수 있는 질환인 당뇨병과 고혈압, 또는 두 가지 질환 모두 있더라도 가입할 수 있다.


관련 질환이 없는 경우에는 납입보험료의 5%에 해당하는 보험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은 암보험의 기본인 '보장'에 충실한 상품으로, 의료비는 물론 간병비, 교통비 등 암 발병 시 발생하는 간접비용까지 고려해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특히 발병률이 높은 위암, 폐암 등 일반암도 고액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상품유형을 '기본형'과 '체증형', '순수보장플랜'과 '만기지급플랜'으로 제공해 고객의 선택권도 넓혔다.


매년 오르는 치료비와 물가상승이 고민이라면 '체증형'을, 치료 후의 건강관리자금까지 고려한다면 '만기지급플랜'을 선택할 수 있다.


방경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최고영업책임자(CSO)는 "제주은행을 통해 판매를 확대하게 된 두 상품은 '암'이라는 동일한 질환에 대해 보장한다"며 "가입 연령과 보장 금액에 있어서 각기 다른 고객의 상황과 니즈를 고려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10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무배당 6180실버 암보험' 또는 '무배당 보장든든 암보험'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