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0일만 따라하면 'AA컵→B컵'될 수 있는 기적의 바세린 마사지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보습'이 필수다.


건조한 바람에 쩍쩍 갈라지는 피부를 지키기 위해 우리는 다양한 제품의 도움을 받는다.


특히 보습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제품이 있는데, 바로 '바세린'이다.


바세린은 공기 중에서 산화되지 않은 '페트롤리움 젤리'가 주성분이다.


이로 인해 건조한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르면 장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하지만 바세린의 진짜 효능은 따로 있었다. 사실 숨겨진 효능이라고 하는 것이 맞겠지만, 우리에게는 더 솔깃할 것이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SNL 코리아'


최근 해외 여성들 사이에서 바세린을 이용한 '가슴 마사지'가 폭발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에는 "바세린을 가슴에 바른 후 가슴 크기가 커졌다"며 효과를 봤다는 후기 글이 넘쳐 난다.


이들이 추천하는 바레린 가슴 마사지 방법을 소개하겠다(이제부터 중요하다).


1단계. 우선 샤워를 하고 적당량의 바세린을 가슴에 골고루 펴 바른다. 이후 약 5분 정도 이를 방치한다.


2단계. 양손으로 유두 주변의 가슴 라인을 따라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를 한다.


바세린이 피부에 흡수되도록 약 10~15분 정도 충분히 마사지해주는 것이 포인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3단계. 한쪽 팔을 들어 목 뒤로 넘긴 채 겨드랑이 아래쪽 부위를 기준으로,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가볍게 쓸어올리듯 마사지한다. 2단계와는 반대 방향이다.


4단계. 팔을 자연스럽게 내린 후 가슴이 시작되는 겨드랑이 가장 아래쪽부터 쇄골을 향해 사선으로 쓸어올린다.


이렇게 마사지를 하고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된다. 간단하지 않은가. 딱 30일만 꾸준히 가슴 마사지를 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