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 플라자 호텔', 가을 패키지 '오텀 컬렉션'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단풍국 여행'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더 플라자 호텔은 가을 시즌 한정 패키지 '오텀 컬렉션(Autumn Collection)'을 오는 11월말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오텀 컬렉션 패기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단풍국 여행'을 콘셉트로 더 플라자 호텔과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가 손잡고 내놓은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가 구성한 객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귀도 치옴피가 디자인한 더 플라자 객실은 전면에 펼쳐지는 가을 도심 전망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침구류와 항 알러지 케어 성능 카페트 등이 적용됐다.


호텔 라운지에서는 캐나다 알버타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안심 찹 스테이크와 웨지 감자, 귀리 브레드, 알버타산 생맥주 등으로 구성된 캐나다 내츄럴 플래터를 선보인다.


오텀 컬렉션 패키지의 가격은 26만원부터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덕수궁 입장권 2매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의 수영장 및 체련장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캐나다 단풍 콘셉트 카드 세트 등의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의 조식 이용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로 선보이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에어캐나다 왕복 항공권(2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텀 컬렉션 패키지의 가격은 26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필수다.


더 플라자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에서 가을을 맞이해 준비한 오텀 패키지는 도심에서 캐나다의 감성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