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가을맞이 '빠이요' 유니스킨 펄 데헤브·무쓰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청호나이스뷰티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청호나이스가 출시하는 빠이요 스킨 라인 2종은 환절기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데이&나이트 크림이다.


28일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는 프랑스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빠이요(PAYOT)'의 가을맞이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빠이요의 유니스킨 라인으로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UNI SKIN MOUSSE VELOURS)'와 나이트 크림 '유니스킨 펄 데헤브(UNI SKIN PERLES DES REVES)'이다.


데이 크림 유니스킨 무쓰는 벨벳을 연상케하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으로, 유니스킨 라인만의 특별한 활력성분인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유니 퍼펙트 콤플렉스는 4가지 식물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식물성 원료로, 피부보호와 활력에 좋은 냉이 추출물과 카렌둘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가을철 칙칙해진 안색개선에 도움을 준다.


캡슐 나이트 크림 제품인 유니스킨 펄 데헤브는 진주 모양의 캡슐 안에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자귀나무 추출물, 수분과 영양이 풍부한 시어버터와 호호바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숙면을 취하는 동안 피부의 활력을 효과적으로 되찾아준다.


빠이요는 프랑스의 100년 전통의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로, 국내 뷰티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오고 있다.


 빠이요 정품은 나이스뷰티 공식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