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일 국군의날' 오직 국군장병만 누릴 수 있는 '꿀혜택' 6가지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나라를 지키기 위해 청춘을 바치는 국군장병들을 위한 '국군의 날'이 다가왔다.


'국군의 날'은 사회와 단절돼 철책선만 바라보는 군인들에게 축제나 다름없는 날이다.


여러 기업들은 군인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하고 군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알고 있다면 '국군의 날'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을 터.


두 발 쭉 뻗고 잘 수 있도록 나라를 지키고 있는 친구 혹은 남자친구에게 꼭 알려주자.  


1. 롯데리아 무료 햄버거 세트


인사이트(좌) 롯데리아, (우)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오는 30일부터 국군의 날 당일까지 전국 롯데리아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국군 장병은 '불고기버거 세트'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


무료 햄버거를 받기 위해서는 군복 착용이 필수이니 잊지 말자.


2. 도미노피자 40% 할인


인사이트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히어로즈 데이'를 실시한다.


이날은 현역 군인과 공익근무요원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해당되며 매장을 방문할 때 복장, 신분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3. 편의점 30% 할인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군인이라면 꼭 가지고 있는 'IBK나라사랑카드'. 이 카드만 있으면 CU 편의점에서 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현장에서 30% 할인받을 수 있다. 


게다가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적용되며 SKT 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니 꼭 활용해보자.


4. 이디야 무료 커피


인사이트이디야커피


햄버거, 피자, 편의점 음식 등을 배불리 먹었다면 이번엔 후식이다.


이디야는 군 장병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매장을 방문하는 전국의 현역 장병들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디야 역시 군복을 입고 매장을 방문해야 무료 커피를 받을 수 있다. 


5. 24시간 무료 전화


인사이트KT


휴가를 나가지 못해 우울하다면 여자친구,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보자.


나라사랑카드로 전국 군부대에 설치된 KT 공중전화 이용 시 10월 1일 단 하루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6. 하이원 리조트 87% 할인


인사이트하이원 리조트


군부대가 밀집해 있는 강원도에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도 군인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현역병사 및 간부, 10년 이상 복무한 예비역, 군관계자 등은 하이원리조트의 최고 인기 객실인 하이원콘도 디럭스 객실을 주중 6만원, 주말 1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정상가 대비 무려 87% 할인된 가격이다.


또 7월 개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을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관광곤돌라 할인 쿠폰 등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용 시 휴가증, 외박증, 예비역증, 국방부발행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