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고객 체험 콘텐츠 가득한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런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테이너들과 함께 다양한 비튜 콘텐츠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28일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차세대 멀티 브랜드샵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사람들이 가꾸는 아름다운 공간'이라는 뜻을 지닌 아리따움은 그동안 라네즈, 아이오페, 마몽드, 한율, 해피바스,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브랜드샵으로서, 전국에 위치한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국내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샵 플랫폼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취향에 맞춰, 풍성한 콘텐츠들과 전문화된 서비스, 최신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새로운 고객 체험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의 첫 번째 변화는, 더욱 편리하게 고객 전용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쾌적한 동선이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아리따움 뷰티 바(Beauty Bar)'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연구원과 전문 뷰티테이너 스탭들이 피부 진단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신제품 체험존과 함께 매주 2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가 함께 하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체험 클래스 ‘뷰티 팁&톡’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리따움


또한 메이크업 아스트가 직접 브러쉬 세척과 메이크업 툴 관리 노하우를 전달하는 '브러쉬 클렌징 바(주말)' 프로그램, 마몽드 스퀴즈 립을 이용해 컬러 믹스 퍼포먼스와 믹스 샘플을 제공하는 '컬러 믹스 바'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은 9월 28일(금)부터 9월 30일(일)까지 3일간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0월 5일(금) 19시에는 '2018 아리따움 뷰티 트렌드 Live'를 개최한다. 


'2018 아리따움 뷰티 트렌드 Live'는 아리따움 고객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2018 메이크업 트랜드 쇼를 관람하고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는 행사다. 


아리따움의 새로운 소식들은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