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해 가전부터 의류까지 파격 할인하는 홈플러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홈플러스가 '2018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s FESTA)' 행사에 동참해 전국 매장에서 대대적인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오늘(28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홈플러스는 가전, 의류, 생활용품, 식품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할인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해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겠단 방침이다.


고기, 제과 등 다방면에서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는 먼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브랜드 돈육 앞다리·뒷다리 전품목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기획전'도 마련해 11대 제과·가공식품 브랜드 대표상품을 특별균일가에 선보이고, 브랜드별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밖에 제과음료, 라면, 휴지 등 가공·생활용품 300여 종을 1천원에 판매하고, 10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천원의 행복(10+1)' 이벤트도 마련해 쇼핑에 즐거움까지 더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가전제품, 완구, 의류 등도 세일


특히 올해는 가전제품 및 완구, 의류 등 비식품 카테고리 할인행사도 다채롭게 마련해 눈여겨볼만하다.


먼저 삼성, LG, 위니아 등 '유명 가전브랜드 초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카드(신한·KB국민·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신한카드 결제 시 최대 5% 캐시백 혜택과 함께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TV 등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일자별로 초특가에 선보인다.


진열상품의 경우 할인가에 판매하기도 한다. 또한 쿠쿠·쿠첸 밥솥, 필립스 면도기, 난방가전, 피부미용기 등 할인행사도 마련해 소형·디지털 생활가전을 기획특가에 선보인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홈플러스, "앞으로도 국민경제 도움되는 행사 전개할 것"


아이들을 위한 '완구 전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5천원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완구 대표상품으로 헬로카봇, 손오공 공룡메카드 메가 시리즈, 캡쳐카 시리즈를 비롯해 홈플러스가 단독직수입한 역할놀이세트 10여 종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단, 전자완구 제외)


의류 할인행사도 다양하게 마련해 'F2F 가을의류 최대 30% 가격인하전'을 진행하고, 몰 임대매장에서는 '유명 패션브랜드 최대 50%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전략팀장은 "내수 진작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동참하고자 대형마트 고객들이 주로 찾는 품목과 브랜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엄선해 이번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