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으로 고생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면 예쁨 받을 수 있는 '마법의 티슈'

인사이트Instagram '_dong2ya_'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은 이때 "요즘만 같아라"라며 기뻐하지만, 비염 환자들은 남모를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콧물과의 싸움에 접어든 것이다.


비염 환자들이 이 시기에 더욱 힘든 이유는 폭포수처럼 줄줄 새는 콧물을 두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서다.


인사이트Instagram 'lovelyyangs_'


콧물이 흐른다고 해서 섣불리 닦거나 풀면 코가 전부 헐어버려 더 큰 고통을 겪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비염 환자들은 휴지를 들고 수십번 망설인다.


이런 지긋지긋한 고통을 완화해줄 신박한 티슈가 있어 이목을 끈다. 바로 닥터아토의 '콧물전용 티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해당 티슈를 사용해 본 실제 후기들이 속속들이 올라왔다.


실사용자들은 "상자째로 쌓아놓고 쓴다", "비염 있는 사람한테 진짜 딱이다", "코 하나도 안 헐고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i_youn_p'


콧물전용 티슈는 이름 그대로 콧물을 닦는데 특히 효과가 좋은 티슈다.


콧물이 나오지 않도록 막아주진 않지만 코점막이 받는 자극을 완화하고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해준다.


즉 흐르는 콧물을 아무리 닦아도 이후 고통은 없으며 쾌적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것이다.


주위에 비염으로 고통 받는 친구가 있다면 조용히 선물해 보는 게 어떨까. 아마 '생명의 은인'이라 추켜세우며 좋아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