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만 팔던 스벅 '말차샷 라떼' 오늘부터 전국 매장서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스타벅스코리아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제주에서만 판매했던 스타벅스 '말차샷라떼'를 이제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가을을 맞아 오늘(28일)부터 제주 말차샷 라떼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말차샷 라떼는 제주산 말차의 진한 풍미와 부드러운 연유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달콤하면서도 혀끝에 차오르는 쌉싸름한 맛에 '녹차 덕후'들에겐 꼭 먹어봐야 할 음료로 손꼽힌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번 가을엔 제주에 가지 않아도 제주 말차샷 라떼와 함께라면 어디서든 제주의 가을을 느낄 수 있어요⠀⠀⠀⠀⠀⠀⠀⠀⠀⠀⠀⠀⠀⠀⠀⠀ 100% 제주산 말차의 진한 풍미와 연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만남으로 제주의 가을을 즐겨보아요. ⠀⠀⠀⠀⠀⠀⠀⠀⠀⠀⠀⠀⠀⠀⠀⠀⠀ ☑9월 28일(금)부터 한정 판매되는 제주 말차샷 라떼를 만나보세요 ⠀⠀⠀⠀⠀⠀⠀⠀⠀⠀⠀⠀⠀⠀⠀⠀ #제주말차샷라떼 #전국스타벅스매장상륙 #스타벅스가을음료 #제주말차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 #starbucks #StarbucksKorea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starbucks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금까지 말차샷 라떼는 제주도에서만 판매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아쉬워했다.


녹차를 사랑하는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스타벅스 말차샷 라떼 먹기가 필수 코스로 자리했을 정도.


그런 말차샷 라떼를 이제는 전국 각지에서 맛볼 수 있다는 소식에 '녹차 덕후'들의 행복한 아우성이 퍼지고 있다.


다만 아쉽게도 제주 말차샷라떼는 가을 한정 판매되니, 겨울이 찾아오기 전 꼭 스타벅스를 들러 제주 녹차의 진한 풍미를 느껴보자.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