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거제 장평 꿈에그린' 10월 분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건설


한화건설, '거제 장평 꿈에그린' 분양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한화건설이 오는 10월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 337번지 일원에서 '거제 장평 꿈에그린' 분양에 나선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전용면적 기준 84~99㎡의 262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타입 별로는 84㎡A 195가구, 84㎡B 45가구, 99㎡ 22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장평동 일대는 직주근접성은 물론 교통과 교육, 편의 등 뛰어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어 거제시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특히 삼성중공업과 도보거리에 맞닿아있는 점이 눈에 띈다. 조선업을 산업의 근간으로 삼고 있는 거제시 특성상 삼성중공업과의 직주근접성은 거제시민에게 큰 이점 중 하나로 꼽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화건설


주변 교통 여건 좋고 접근성 우수해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우선 주변 교통 여건이 좋다. 교통의 경우 거제대로와 인접해 있어 거가대교를 통해 부산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14번 국도 이용 시 통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계룡로, 거제중앙로, 고현천로 등을 이용하면 거제 남부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고현버스터미널이 가깝고 인근 시내버스 정류장에 20개 이상의 노선이 다닐 만큼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장평초와 양지초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장평중, 신현중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디큐브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장평종합시장, 고현동 중심상권이 근거리에 있어 쇼핑 여건도 우수하고 장평주민센터, 법원, 세무서, 시청 등도 가깝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뛰어난 상품성으로 입주민의 만족도 극대화


명품주거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뛰어난 상품성도 주목할만하다. 판상형,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채광이 우수하며 넓은 동간 거리 확보로 개방감과 조망도 뛰어나다. 


또한 모든 타입에 파우더룸을 마련하는 등 실속형 공간 설계를 적용함으로써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점도 눈에 띈다.


한화건설 송희용 분양소장은 "거제시는 최근 신규 입주 물량이 전무하여 상대적으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가진 '거제 장평 꿈에그린'이 더욱 돋보일 것 같다"고 말했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거제시에서 2년 만에 공급하는 새 아파트이며, 장평동 내 유일한 대형 건설사 브랜드 단지이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의 분양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 16-5(홈플러스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후 3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10월 중순 상동동 201-1에 오픈하며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