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하며 'K-뷰티 대표 플랫폼' 굳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리브영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올리브영이 국내 최대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2018'에 동참하며 'K-뷰티 대표 플랫폼' 굳히기에 나선다.


27일 올리브영은 28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10일간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2018'에 참여하고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K-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인 플랫폼이다. 이에 지난 2015년에 처음 열린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부터 해마다 동참하며 'K-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지난해 중국의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사드) 배치 보복에 영향을 받았던 주요 관광상권 매장의 외국인 매출도 꾸준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리브영 명동본점' 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중국인 구매자 수가 전년대비 38% 증가했으며, 일본 및 동남아 지역 관광객도 계속 늘고 있는 추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리브영


이에 올리브영은 명동, 동대문, 홍대, 제주 등 주요 관광상권에 위치한 매장 40여곳에서 'K-뷰티' 트렌드를 대표하는 할인 상품과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따이궁(중국 보따리상)을 비롯한 외국인 개별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대량으로 구매해가는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7만 원 이상 구매 시 8천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라는 취지에 걸맞게 내외국인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올리브영은 앞으로도 한국의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K-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올리브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