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골다공증 심포지엄 개최…전국 300여명 의료진 참석

인사이트(좌) 유유제약 홈페이지, (우) 사진 제공 = 유유제약 


유유제약, 골다공증 질환 최신 정보· 치료방법 공유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유유제약이 골다공증 질환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치료방법 개선에 관해 토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27일 유유제약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WE LOVE BONES' 캠페인의 일환으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밝혔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수원, 창원, 인천 등 전국 9개 주요 도시에서 총 367명의 의료진이 심포지엄에 참가하기 위해 사전 등록했다.


심포지엄 첫 번째 세션은 '골다공증 삭감 없는 처방을 위한 넓고 얇은 지식'이라는 주제로 한양의대 정형외과 박예수 교수가 좌장을 맡아 서울성심병원 정형외과 안동기 부원장의 발표가 진행됐으며 발표 후 전국 9개 주요 도시 거점에 운집한 의료진과 화상 토론이 이어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유제약 


두 번째 세션은 '효율적인 SERM제제의 활용'이라는 주제로 각 9개 지역별 발표와 토론이 진행됐다.


유유제약 최인석 대표이사는 "WE LOVE BONES 캠페인을 통해 의료진에게 골다공증 질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오는 12월 15일 발매 예정인 바제독시펜과 비타민D의 복합 골다공증 치료제 바제스타에 대한 의료진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WE LOVE BONES'는 유유제약과 대한골다공증학회, 한국여성건강 및 골다공증재단이 상호 협력하여 골다공증 관련 컨텐츠를 제작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1천여명 이상의 의료진이 가입해 활동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캠페인 프로그램 중 하나인 온라인강의를 일정 시간 이상 시청한 의료진에게는 대한골다공증학회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