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코 '라라랩', 2018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부문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프앤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에프앤코의 라라랩은 물광, 탄력, 브라이트닝, 노폐물 제거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27일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은 2018년도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라라랩이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프앤코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고객가치중심의 마케팅활동으로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 개인 등에 시상하고 있다.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는 혁신적인 미래지향적 상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역량 있는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부문이다.


지난 7월 런칭한 라라랩(lala+Lab)은 브랜드의 키 컨셉인 'Fast Result'와 'High Performance'를 느낄 수 있도록 에프앤코의 우수한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조한 프리미엄 마스크다. 


이번 수상에서는 라라랩의 이색적인 사용법과 탁월한 효과를 내는 기능성에서 심사위원회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프앤코


라라랩 마스크는 녹는 패치 또는 리프팅 패치와 마스크팩이 함께 담기는 등 각각 독특한 사용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라라랩(lala+Lab)은 '예쁜 얼굴을 연구하는 즐거운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즐거움을 의미하는 의성어 'lala'와 실험실을 뜻하는 'lab'의 합성어다. 


에프앤코는 아름다운 얼굴과 예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고 여성의 당당한 자신감과 희망을 선사해 주었던 기술과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당당한 자신감을 선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