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 할인해드립니다!"…삼성전자,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인사이트사진제공 = 삼성전자


10월 31일까지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전·모바일·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 할인 판매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삼성전자가 TV를 비롯한 생활가전 등 총 14개 품목에 대해 최대 30% 할인해주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가한다.


27일 삼성전자는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인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인기 가전과 IT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를 통해 TV·냉장고·세탁기·건조기·공기청정기·청소기·의류청정기 등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모바일, IT 기기까지 총 14개 품목의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삼성 QLED TV와 플렉스워시 세탁기, 갤럭시 S9 등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전·IT 신제품은 물론 오디오 브랜드 하만(Harman)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JBL 이어폰 등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매력적인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삼성전자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0% 할인된 특별한 혜택 삼성의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프리미엄 음향 제품까지 포함


삼성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매장 방문 고객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천 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평소 구입을 망설이던 고객에겐 원하는 제품을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와 함께 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삼성전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