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요네즈 나오는 줄…" 오래 묵은 굵은 피지 시원하게 짜내는 '피르가즘' 영상

인사이트YouTube 'mskg1986'


[인사이트] 한예슬 기자 = 누구나 한번쯤 커다란 피지 염증 때문에 고민을 하기 마련이다.


피부 깊숙이 파고들은 피지가 얼굴 한 가운데를 점령하고 있으면 하루종일 거울 앞에서 울상이 되기도 한다.


손으로 잘 짜지지도 않는 거대 여드름을 시원하게 짜내는 영상으로 대리만족을 느껴보자.


최근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 계정 'mskg1986'은 굵은 피지를 기구를 이용해 손쉽게 짜내는 영상을 게재했다.


인사이트YouTube 'mskg1986'


영상 속 환자는 오랫동안 방치된 피지 때문에 생긴 큰 여드름을 이번 기회에 제대로 제거하기로 마음 먹었다.


의사로 추정되는 남성은 구멍을 뚫는 초록색 기구 '펀치'를 이용해 부풀어 오른 염증 한 가운데에 동그란 상처를 낸다.


그리고 위생장갑을 낀 손으로 주변을 누르자 기다렸다는 듯 하얀 피지가 마요네즈처럼 분출한다.


피부 속에서 오랫동안 곪았던 피지를 계속 짜낸 후 닦아내자 눈에 띄게 환부가 작아져있었다.


마지막으로 조금 남아있는 피지를 걷어내고 피부와 연결되어있는 피지 주머니까지 제거하면 시술은 완료됐다. 


인사이트YouTube 'mskg1986'


피지를 제거하고 남은 부위에는 붉은 상처 자국만이 남자 환자는 이제야 오래 묵은 숙원이 풀었다는 듯 통쾌해 했다.


영상 속 거대한 피지 염증을 사실 일반 여드름이 아닌 '피지낭종'이라고 부른다.


피지낭종은 피부 속이 막혀 주머니가 생기고 거기에 피지가 고이는 염증이 생기는 증상을 말한다.


가장 흔한 피부 질환 중 하나로 특히 귀 주변이나 등에 많이 발생하니 목욕할 때 해당 부위를 더욱 철저하게 씻으면 좋다.


피지낭종 제거 시술을 할 때는 피지를 감싸고 있는 주머니를 제거하지 않으면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하게 부위를 제거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해당 영상에는 다소 충격적인 장면이 포함돼 있으니 시청 전 꼭 주의 바랍니다. 


YouTube 'mskg1986'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