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꾸덕한 생초콜릿에 딸기 들이부은 '갓벤티' 신상 멜팅초코딸기

인사이트Instagram 'doublesy88'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꾸덕꾸덕한 생초콜릿에 새콤달콤한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음료가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선보인 멜팅 더블 시리즈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중에서도 지난 10일 새롭게 추가된 '멜팅초코딸기'가 덕후들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 중이다.


고소한 우유에 꾸덕꾸덕함이 살아있는 생초콜릿을 깔고, 그 위에는 상큼한 딸기 퓨레를 가득 올린 것이 특징이다.


첫입엔 진한 초코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꿀꺽꿀꺽 들이키다보면 나중엔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초코딸기의 맛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 


인사이트더벤티코리아 


무엇보다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더벤티'답게 대용량에도 불구하고 3800원이라는 착한 가격까지 자랑한다.


멜팅초코딸기를 맛본 누리꾼들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첫맛은 달콤하고 끝맛은 상큼하다", "양이 많아 한 잔만 먹어도 배부르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더벤티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멜팅 시리즈에는 초코딸기 외에도 다양한 조합의 음료가 준비됐다.


멜팅초코바나나, 멜팅메론딸기는 물론 달콤한 초코와 진한 녹차가 어우러진 멜팅더블, 멜팅녹차, 멜팅고구마, 멜팅초코 등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가성비에 맛까지 좋은 '더벤티' 멜팅 음료 한잔과 함께 가을 날씨를 만끽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더벤티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