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9만9천원에 라운딩 하는 '골프엔 BC'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BC카드


올해 말까지 매월 국내 명문 골프클럽 라운딩 기회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BC카드는 매월 국내 명문 골프클럽에서 9만9,000원에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골프서비스 '골프엔 BC'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엔 BC'는 매월 9만9,000원에 전세계 주요도시 항공권을 제공하는 '여행엔 BC'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로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먼저 '9만9,000원 특가 라운딩'은 올해 말까지 매월 국내 명문 골프클럽 라운딩 기회를 팀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총 10개팀이 선정되는데 당첨된 1명이 팀 당 4명으로 구성하면 된다.


매월 셋째주 금요일에 BC카드 홈페이지,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에서 응모를 시작해 2주간 신청을 받고, 다음달 10일에 당첨자 발표를 한다.


 경기도 포천 몽베르cc, 사우스스프링스cc(10월), 한성cc(11월), 클럽모우cc(12월)


당첨여부는 개별 통지되며 응모월 기준 2개월말까지 BC카드 골프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면 사용할 수 있다.


9월 골프클럽은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몽베르cc이며, 사우스스프링스cc(10월), 한성cc(11월), 클럽모우cc(12월)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매주 금요일 골프연습장 50% 할인과 출석이벤트 행사도 진행한다.


XGOLF, 갤럭시아골프클럽, 메이필드호텔 등 전국 제휴 골프연습장을 이용하는 BC카드 고객은 매주 금요일 50%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 4일부터 출석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전국 42개 제휴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방문 시마다 행운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