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공신 강성태' 초청해 수능 D-60 맞아 수능생 초청 특강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공부 멘토 '공신' 강성태가 연사로 나서 큰 인기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최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수능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열린 수능 마무리 특강이 큰 호응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3일 밝혔다.


공부 멘토 '공신' 강성태가 연사로 나서 수능 마무리를 잘하는 비법과 컨디션 조절 노하우 등을 공개하고 고민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마루의 다양한 청춘 지원 콘텐츠 중 강연을 통해 수능생 고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이 끝난 뒤에도 수능생 초청 콘서트 등 힘든 수험 생활을 마친 수험생들과 후련한 마음으로 청춘의 시작을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그림책 테라피 아카데미, 추석 연휴 끝난 오는 29일 진행


한편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는 '책과 청춘의 꿈'을 주제로 수능생의 지친 마음을 그림책을 통해 위로하는 그림책 테라피 아카데미를 추석 연휴가 끝난 오는 29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책을 펼치면 다른 세계가 나타나는 팝업 아트북 전시, 직접 팝업 아트북을 제작하는 아카데미, 작가 초청 독서모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번 달에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KB락스타 청춘마루'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