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생애주기 맞춤 전용상품 6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손님의 생애주기에 맞춘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조의 전용상품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손님의 생애주기에 맞춘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조의 전용상품 6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상품은 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급여하나통장'과 '급여하나월복리적금', 노년∙은퇴기 손님을 위한 '연금하나통장'과 '연금하나월복리적금', 비급여생활기 손님을 위한 '주거래하나통장'과 '주거래하나월복리적금'이다.


먼저 '급여∙연금∙주거래하나통장'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 가능한 수시 입출금 통장이다.


'급여하나통장'은 만 35세 이하 급여이체 손님에게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청년직장인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나눔 이벤트도 병행


'연금하나통장'은 연금이체 손님을 대상으로 100만원 한도까지 연 1.5%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체실적에 따라 KEB하나은행 자동화기기 및 온라인 이체수수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수수료 면제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급여∙연금∙주거래월복리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3개의 상품 중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한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분기당 15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나눔 이벤트도 병행한다. 


3종 적금 가입좌수당 3,000원씩 최대 3억원을 KEB하나은행이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는 나눔 이벤트와 1년제 적금을 월 10만원이상 자동이체 하는 조건으로 가입하는 손님 3만명에게 생수 1박스를 선착순 배달해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