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합격하면 강의료 환급해주는 한 'ALL CARE 0원 패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전, 건보를 노리고 있는 '공준생'들을 위해 특별한 프리패스를 준비했다.


지난 21일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가 한국전력공사(한전), 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 전용 강의로 구성된 'ALL CARE 0원 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ALL CARE 0원 패스'는 공기업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한전, 건보 채용 대비 자소서 작성부터 NCS, 면접 강의까지 합격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담은 기업별 전용 프리패스다.


다음 달 1일부터 한전, 건보의 NCS 시험일인 10월 27일까지 매일 1회 인증 미션을 성공하고 NCS에 합격한 이용자 모두에게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프리패스 결제금액 전액을 환급해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티유니타스


이번 프리패스는 일반 강의가 아닌 오직 한전과 건보 취업에 특화된 전문 강의로 구성됐다.


공기업 자소서 및 면접 전문 강민혁 강사와 NCS 전문 김재형 강사가 진행하는 한전, 건보 전문 강의와 교재를 통해 효율적인 취업 준비가 가능하다.


'ALL CARE 0원 패스'는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박형준 부대표는 "하반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신규직원 채용 인원이 500여 명으로 발표된 만큼 건보, 한전 등 메이저 공기업 합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취준생들이 이번 프리패스를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하며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