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장애인 아시안게임 선수에 1억원 물품 후원

인사이트동성제약 이양구(오른쪽) 대표가 19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열린 인도네시아 장애인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을 통해 선수단에 1억원 상당의 의약용품을 전달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동성제약


1억원 상당의 아나파테이프 후원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동성제약이 장애인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 후원한다.


동성제약은 지난 19일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열린 '2018 인도네시아 장애인 아시아 경기대회 대한민국 선수단 결단식'에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1억원 상당의 아나파테이프를 후원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성제약의 아나파테이프는 아픈 부위에 바로 사용할 수 있게 잘려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근육 테이프다.


운동 후 목, 어깨, 허리, 손목, 무릎 등에서 발생하는 통증의 완화에 도움을 줘 중요한 경기를 앞둔 장애인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동성제약 이양구 대표이사는 국가대표 결단식 행사에서 선수대표에게 직접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양구 대표는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체결한 이번 MOU를 통해 장애인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의 노고에 답하고, 다음달 예정된 대회에서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후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