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복지포인트몰 '베네피아' 가을맞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듀윌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에듀윌이 평생회원반 과정 수강 임직원에게 맛있는 케이크을 쏜다.


지난 20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SK엠엔서비스가 운영하는 기업 임직원 복지포인트몰 '베네피아' 구매 고객 대상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에듀윌의 '평생회원반' 과정을 수강 신청한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미니 치즈케이크를 증정 받을 수 있다.


SK엠엔서비스 베네피아 복지몰에 제공되는 에듀윌 강좌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각종 인기 자격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커리큘럼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인사이트에듀윌


임직원들은 선택적 복지형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복지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에듀윌의 자격증 강좌들은 임직원들의 직무 능력 향상 및 노후 대비 등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듀윌이 B2B 방식으로 제공하는 자기계발 교육은 PC와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강의 수강이 가능해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간에도 편하게 공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직무와 연계된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어 기업 임직원들의 선호도가 높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