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면 꼭 사온다는 남성 '성인용품' 텐가, 압구정서 팝업스토어 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텐가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전 세계 60개국에서 3초 1개씩 판매되는 남성 어덜트 토이 브랜드 '텐가(TENGA)'가 미국 스트리트 감성 브랜드 '립앤딥(RIPNDIP)'과 함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국내에서 어덜트 토이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가 협업하는 팝업 스토어는 이번이 처음이다.


21일 텐가에 따르면 팝업 스토어는 립앤딥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이자 국내 최고 멀티 브랜드 스토어 '웍스아웃'의 압구정 스토어에서 오는 10월 4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홍대 라이즈 스토어에서도 한정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텐가 X 립앤딥'의 콜라보레이션 컵과 의류 등의 상품들이 선보여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텐가


특히 텐가의 오리지널 버큠 컵에 립앤딥의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너말(Nermal)'과 '저말(Jermal)'이 그려진 콜라보레이션 컵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웍스아웃의 압구정 스토어 2층 팝업 스페이스에서는 텐가 제품을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뽑기 기계가 설치돼 있어 방문객이 직접 제품을 뽑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텐가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단기 프로젝트 'Respect Yourself'를 통해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으며,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재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컵은 발매 이후 지금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텐가


또한 레드 리본이 그려진 콜라보레이션 컵의 매출 일부를 '공익 재단법인 에이즈 예방 재단'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텐가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히 판매가 목적이 아니며 패션과 성인용품 브랜드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팬 층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라며 "텐가와 립앤딥의 만남에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2005년 일본에서 설립된 텐가는 단순히 성인용품을 제조하는 회사가 아닌, 사회의 성인용품의 인식을 바꾸고 'Sexual Wellness'와 'Sexual Health Care'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기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텐가


현재 전 세계 60개국에서 누적 7천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국내에는 지난 2016년 한국 지사를 설립해 활동하고 있다.


립앤딥은 미국 플로리다 주의 프로 스케이터 '라이언 오코너(Ryan O’Connor)'에 의해 설립된 스케이트 의류 브랜드로 반전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 캐릭터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