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한은행 앱 쏠(SOL) 최초 가입 고객 3만명에게 도시락 쿠폰 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S25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신한은행과 손잡고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방법? 여기 있쏠(SOL)'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GS25 인기 도시락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준비된 선물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고객들은 GS25의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서 무료로 GS25의 인기도시락을 즐길 수 있다.


고객들은 신한 쏠(SOL)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을 진행 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코드(GS25XSOL)을 등록하면, GS25의 인기 도시락 3종(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은 GS25 모바일 상품권(4천원권)을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보다 자세한 내용은 GS25 모바일 앱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유통업계와 금융업계가 해당 앱을 이용하는 고객층에 딱 맞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협업 마케팅 이라는데 그 의미가 남다르다.


스마트폰을 통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화 된 모바일 세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유통 채널 중 한 곳인 GS25와 손잡고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양 사의 고객에게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것.


GS25는 추석을 앞둔 시점에서 이번 이벤트가 진행됨에 따라 여러 가지 이유로 혼자 추석을 보내는 고객들이 GS25 도시락으로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은 전국에 걸친 오프라인 점포를 통해 다양한 업계와 손잡고 차별화 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랫폼"이라며 "실제로 GS25는 주요 은행과 손잡고 은행 영업 시간 내 ATM(CD)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신한은행과 손잡고 도시락 선물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