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한국헬프에이지, '2018 헬시 에이징 토크쇼' 개최

인사이트한국헬프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한국화이자제약, 한국헬프에이지와 '2018 헬시 에이징 토크' 개최한다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한국화이자제약이 한국헬프에이지와 손잡고 '2018 헬시 에이징 토크'를 개최한다.


20일 한국화이자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는 생활 속 헬시 에이징을 위한 실천과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2018 헬시 에이징 토크'를 다음 달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헬시 에이징 토크는 한국화이자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인 '헬시 에이징 캠페인'의 일환이다.


대중들과 함께 '건강하게 나이 들기'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생활 속 실천 방안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사이트medicalxpress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 의미있는 추억 쌓아갈 수 있어


토크 1부에서는 세대를 아우르는 그림을 그리며 헬시 에이징을 실천하고 있는 SNS 크리에이터 이찬재(77세)안경자(77세) 님의 강연이 진행된다.


그림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가족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자신만의 '건강하게 나이 들기'에 대한 생각을 공유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보건의료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는 '헬시 에이징 OX 퀴즈'와 건강하게 나이 들기를 위한 신체적·정신적 건강 관리 및 실천 방안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된다.


패널로는 서울의대 가정의학교실 조비룡 교수, 여의도성모병원 뇌 건강 센터 나해란 교수, 한국헬프에이지 홍보대사 이익선, SNS 크리에이터 이찬재∙안경자님이 참여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화이자제약 


무료로 참석 가능…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사전 등록 


본 행사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2018 헬시 에이징 토크'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및 한국헬프에이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다.


한편, 화이자의 '헬시 에이징'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고령화에 대한 사회적 담론을 활성화하여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한국에서는 지난 2013년부터 활발한 활동이 진행되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2016년부터 한국헬프에이지와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헬시 에이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협력해 보다 건강한 사회 및 정책적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국민 모두가 건강하게 나이 들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데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