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X세븐틴' 콜라보 패키지, 예약 판매 3일 만에 완판

인사이트YouTube 'LFON'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가 국내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스페셜 상품 '라이프 패키지' 1차 예약 판매분이 3일 만에 완판됐다. 


20일 LF는 '라푸마'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과 함께 지난 17일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세븐틴과 콜라보한 '라이프 패키지'의 제품 구성과 마케팅 능력도 한몫했지만 무엇보다 10~20대 사이에서 엄청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의 인기가 결정적 역할을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F


특히, LF몰의 라푸마 '라이프 패키지' 관련 구매 게시판에는 세븐틴 팬으로 추정되는 이들의 다양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지고 있어 세븐틴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실제로 17일 '라이프 패키지'의 예약 판매가 개시된 후 지금까지 라푸마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LF몰 라푸마 카테고리의 UV(Unique Visitor, 순 방문자) 및 좋아요가 평균 대비 10~15배 가량 급증했다.


20일 오전 마감된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의 예약 판매는 라푸마의 2018 F/W 시즌 주력상품으로 구성된 스폐셜 이벤트 패키지 상품이다.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용품이 세븐틴의 더플팩, 포토스티커 등 아이돌 굿즈 사은품과 함께 가방에 담아 선보였다.


인사이트세븐틴 / 뉴스1


또한 예약판매기간 구매자에 한해 10월 1일 배송 시 깜짝 사은품으로 세븐틴 멤버 13인의 자필 사인 CD 50장이 랜덤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라푸마는 내달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개시한다.


이어 내달 중순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시몬, 엘로이 패딩 등 전속모델인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포토스티커와 케이스, 열쇠고리 등 세븐틴의 아이돌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