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디즈니 속 캐릭터들과 콜라보한 '제로 할로윈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바닐라코가 디즈니 영화 속 캐릭터 '잭'과 '제로'의 모습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20일 바닐라코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을 접목해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연출하는 바닐라코X디즈니 '제로 할로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할로윈을 앞두고 진한 할로윈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을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팀 버튼의 크리스마스 악몽' 속 등장하는 '잭 스켈링톤'은 독특한 매력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이번 바닐라코 제로 할로윈 컬렉션은 코덕과 매니아 모두를 만족시켜 줄 아티스틱한 소장 아이템이다. 


패키지에는 잭 캐릭터는 물론 특유의 컬러인, 오렌지, 퍼플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독특한 할로윈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컬렉션은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과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대용량에 해당하며 두 제품 모두 오렌지 컬러와 퍼플 컬러 버전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콜라보레이션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닐라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파우치, 손거울 등 크리스마스의 악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굿즈(Goods) 아이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아이템은 두터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 악몽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아무리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내는 제로 할로윈 컬렉션으로 보다 즐겁게 할로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닐라코X디즈니 '제로 할로윈 컬렉션'은 바닐라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