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맛없다"고 욕해도 절대 끊을 수 없게 만드는 마성의 버거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어떤 햄버거 좋아해?"라고 물었을 때 돌아오는 대답이 '롯데리아 햄버거'라면 많은 이들이 의아하다는 반응을 보일 것이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사람이 할 짓이 없어서 롯데리아 햄버거를 먹냐"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


이처럼 롯데리아 햄버거는 다소 낮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계속 방문하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는 롯데리아의 '효자메뉴'로 핫크리스피 버거를 꼽고있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핫크리스피 버거가 유독 인기 많은 이유는 매운맛이 나는 치킨 패티가 일품이기 때문.


누리꾼들은 "패티에 닭가슴살이 통으로 쓰여 굉장히 두툼한데도 퍽퍽한 맛이 전혀 없다"며 "오히려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팡팡 터지는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다"고 극찬한다.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했다. 한 누리꾼은 "매장에서 바로 주문해서 먹을 때 그 맛은 배가된다"며 "갓 튀겨진 치킨 패티는 평소보다 바삭하고 기름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누리꾼들 사이서 핫크리스피버거는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매콤함과 담백함, 그리고 적절한 기름기가 환상의 조합을 이뤄 '마성의 버거'로 등극했다.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핫크리스피 버거 외에도 티렉스버거, 새우버거, 한우불고기 버거 등 많은 버거들을 언급하며 싸움 아닌 싸움을 벌이고 있다. 


주위를 돌러보자. 의외로 많은 메뉴들을 추천하며 롯데리아에 간다는 친구를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lotteria_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