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공군 19전투비행단 관사 내 '작은도서관' 개관

인사이트사진 제공 = KB국민은행


장병과 군 가족을 위한 독서문화공간 조성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하늘을 수호하는 공군 장병들을 위한 작은도서관이 개관했다.


19일 KB국민은행은 충북 충주시 소재 공군 제19전투비행단에서 '은성 작은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대표, 김보현 공군 제19전투비행단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관사가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08년부터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역사회 주민들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작은도서관'조성 사업을 시작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또한, 2015년부터는 격오지 부대에 근무하는 장병 및 군인 가족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은성 작은도서관'은 70번째 작은도서관이다. 공군 19전투비행단 내에 있는 스포츠센터 공간을 새롭게 리모델링했다.


더불어 해군 1함대와 육군2군단에도 올해 안에 '작은도서관'이 개관될 예정이라는 게 KB국민은행 측 설명이다.


윤중근 KB국민은행 충북지역영업그룹 대표는 "나라를 위해 애쓰시는 군인 장병과 관사 가족들이 자유롭게 책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