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지갑 탈탈 털게 만드는 '먹템' 6가지

인사이트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인사이트] 황규정 기자 = 미국에 코스트코가 있다면 한국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다.


이마트가 선보인 창고형 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 연회비나 카드 사용에도 제한이 없어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을 끌어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창고형 마트의 장점이라 하면 일반 마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초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여기에 맛과 비주얼까지 완벽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들렀다면 꼭 빼놓지 않고 사와야 할 '먹거리템'들이 즐비하다.


당신의 입맛을 사로잡을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표 '먹템'들을 모아봤다.


1. 연어유부초밥


인사이트(좌) Instagram 's_h_velyy' / (우) Instagram 'hakkong._.2'


연어 성애자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의 '연어유부초밥'은 유부초밥 위에 담백하고 촉촉한 연어를 한가득 올린 것이 특징이다.


생연어를 깍둑썰기해 밥알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한가득 채운 비주얼은 연어덕후들의 침샘을 자극한다.


한 팩에 12pc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만 4천원 대다.


2. 쉬림프링


인사이트Instagram 'mingvely90'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에겐 너무나 유명한 이마트표 '쉬림프링'.


영롱한 핑크빛 새우가 도너츠 모양으로 곱게 둘러져 있는 '쉬림프링'은 함께 담긴 칠리소스에 찍어 먹으면 제대로 취향 저격이다.


새우껍질이 다 발라져 있기 때문에 손으로 집어 쏙쏙 입으로 넣으면 그만이다.


푸짐한 양과 함께 가격도 1만 2천원대여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3. 미니크림퍼프


인사이트


쫄깃한 슈 안에 달콤한 바닐라크림이 가득 채워져 있는 미니크림퍼프는 빵덕후들의 필수 먹템이다.


무엇보다 미니크림퍼프는 냉동실에서 살짝 얼려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다.


혹자는 미니크림퍼프를 두고 '홈런볼 아이스크림'이라 부르기도 한다.


한번 손대면 끝까지 먹게 된다는 미니크림퍼프는 500g에 7천원대로 판매되고 있다.


4. 36마카롱파티팩


인사이트


보기만 해도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달콤한 마카롱이 무려 36개나 들어있는 이마트 '36 마카롱'.


맛은 바나나, 초코, 라즈베리, 화이트초콜릿레몬, 라임유자, 살구 등 총 6가지이며 원산지는 프랑스다.


특히 '36 마카롱'의 특장점은 가격인데 36개에 1만 7천원대로 대략 1개에 5백원 꼴이니 평소 마카롱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제격이다.


5. 왕새우튀김


인사이트


가성비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왕새우튀김. 1상자에 20마리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1만 5천원대다.


바삭한 튀김옷 안에 통통하게 들어찬 새우살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따뜻한 밥 위에 올려 에비동으로 즐겨도 좋고, 칠리소스에 콕 찍어 맥주 안주로 먹어도 제격이다.


6. 보트스시


인사이트


초밥 마니아라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보트스시를 눈여겨보자.


보트 모양의 커다란 접시에 나란히 놓여있는 38개의 초밥이 영롱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연어, 광어, 생새우, 장어, 조개, 참치 등의 구성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