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명절음식 간편식으로 손쉽게 마련하세요"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푸드


[인사이트] 김천 기자 = 롯데푸드가 추석 음식을 쉽고 간편하게 마련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했다.


18일 롯데푸드는 지난해 추석부터 판매해 온 '초가삼간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등 전 5종과 함께 최근 리뉴얼 출시된 의성마늘 떡갈비, 동그랑땡, 너비아니까지 총 8종의 명절 간편식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품들은 손쉽게 완성할 수 있고 명절 상에 필수적인 음식들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의성마늘 떡갈비, 의성마늘 동그랑땡, 의성마늘 너비아니는 명절 음식으로 애용되어온 롯데 떡갈비, 동그랑땡, 너비아니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지난 설 기간 평소 대비 230%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손이 많이 가는 전류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푸드


롯데푸드의 '초가삼간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등 전 5종은 모두 냉동 보관 제품으로 프라이팬에 데우기만 하면 노릇노릇한 전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지난 설 기간에 평소 대비 250% 이상 높은 매출을 올렸을 정도로 명절 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초가삼간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은 롯데푸드가 광장시장 맛집 '순희네 빈대떡'과 손잡고 만든 간편식 전이다.


시장 인기 메뉴인 '녹두빈대떡'과 '고기 지짐' 2종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동태살에 계란옷을 입혀 구운 '초가삼간 동태전', 고소한 감자를 얇게 채썰어 바삭하게 부쳐낸 '초가삼간 감자채전'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이번 추석은 의성마늘 떡갈비, 동그랑땡, 너비아니와 초가삼간 전 등의 제품으로 손쉽게 명절 상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