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공식스폰서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참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로맨틱한 음악, 풍성한 즐길거리까지 더해 '큰 호응'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롯데아사히주류가 국내 메이저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공식스폰서로 참가했다.


18일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 일대에서 열린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은 가을의 로맨틱한 음악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김건모, 넬, 크러쉬, 비와이, 멜로망스, 치즈, 잔나비, 새소년, 마틴스미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가 총 출동,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공식스폰서로 참가한 롯데아사히주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선선한 가을의 정취와 로맨틱한 음악에 풍성한 즐길거리까지 더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시원한 아사히 한잔을 맛있게 마시고 제품에 붙어 있는 이중라벨 앞장을 가져오면 참여할 수 있는 다트 이벤트의 경우, 눈을 감고 7:3 칸에 다트를 꽂으면 어두운 밤하늘에 반짝 반짝 빛나는 아사히 LED 파워스틱을 선물해 참여율을 높였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시원한 아사히 맥주 한잔을 마시면 참여할 수 있는 더블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도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사히 에어베드(40개), 뮤직페스티벌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사히 종이의자(50개), 아사히 맥주의 맛을 배가시켜줄 아사히 LED잔(300개) 등을 선물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8'을 추억할 수 있는 포토이벤트도 인기였다.


'7:3황금비율로 아사히를 즐겨라!’'라고 네온사인을 밝힌 아사히 포토존에서 나만의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해 사진을 촬영한 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전개해 호평을 받았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다양한 공연과 무대, 음악에 대한 열기로 가득한 페스티벌에 세련되고 깔끔한 아사히 맥주를 지원하게 돼 보람 있었다"고 소회를 말했다. 


이어 "가을밤의 열기를 더해줄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