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로 차 봐드려요"…추석 맞아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하는 르노삼성자동차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들의 안전한 한가위 귀성∙귀경길을 위해 19일부터 21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직영 서비스 센터(일산, 신호 지점 제외)에서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속 장거리 주행을 앞두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18일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냉각 장치, 배터리, 공조 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무상 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입고 고객의 차량이 워셔액과 각종 오일류가 부족할 경우 보충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타이어와 브레이크는 명절 등과 같이 고속 장거리 주행을 앞두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삼성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My Renault Samsung)'을 출시했다. '마이 르노삼성'은 정비 예약과 이력 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 및 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마이 르노삼성 앱을 통해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무상 점검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전 필요사항을 먼저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등 서비스에 바로 연결할 수 있어 명절 기간 동안 긴급상황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라는 VISION 2022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르노삼성자동차 오토 솔루션이 제공하는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