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싸이월드 '큐' 통해 금융정보 제공한다

인사이트


싸이월드 '큐리지널' 섹션서 한화투자증권 금융 콘텐츠 발행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한화투자증권이 싸이월드와 손잡고 금융정보를 제공한다. 보다 많은 채널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18일 한화투자증권은 싸이월드의 뉴스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큐(QUE)'와 제휴를 했다고 밝혔다.


큐는 싸이월드가 올해 새롭게 시작한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다. 큐는 지난 5월 누적 100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현재 큐는 20·30 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큐리지널' 섹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에 발행되는 콘텐츠를 매주 화·목요일 '큐리지널'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Life Portfolo)'에 사회 초년생, 일하는 엄마, 청년창업자, 은퇴준비자 등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금융이야기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프 포트폴리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지난 8월 콘텐츠 조회수 70만건을 돌파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한종석 상무는 "이번 한화투자증권과 싸이월드의 제휴는 보다 많은 투자자들에게 금융과 관련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제휴 협력 사업 첫 출발점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투자이야기 개발'을 차별화 방안으로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여 한화투자증권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