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추석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해 빠른 귀성길 안내한다

인사이트팅크웨어 홈페이지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민족 대명절' 추석 그 무엇보다 두려운 것은 바로 정체되는 귀성길.


18일 팅크웨어가 추석을 앞두고 운전자들에게 정확한 경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전자지도 사용자를 위해 2개월마다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를 업데이트해 보다 정확한 도로교통 안내를 지원하며 최고 수준의 지도품질 유지 등을 노력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팅크웨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울, 경남, 부산 등 전국 시∙군∙구 총 25개의 최신 도로정보가 추가됐다.


또한 새롭게 개통된 '국도 36호선 기흥~상망 외곽도로', '국도 7호선 효천~내남간 도로' 등 새로 개통된 고속도로, 국도, 지방 및 일반도로의 정보가 반영됐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반영하는 3D 랜드마크로는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광명종합터미널'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추가 반영돼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팅크웨어


이밖에도 팅크웨어는 가을을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선보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짧은 기간 전국적으로 많은 인구 이동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내비게이션 정보 업데이트는 필수"라고 설명했다.


이어 "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정확한 정보로 빠르고 안전한 귀성길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