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는 '역대급' 세일 돌입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파우치 점검에 들어간 코덕들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올리브영의 역대급 세일 기간이 돌아왔다.


지난 14일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대규모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이 마련한 이번 세일 핵심 키워드는 '득템'과 '소통'이다.


인사이트


이에 걸맞게 올리브영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상품의 할인과 초특가 상품 깜짝 공개 등의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쇼핑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의 이번 세일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된다.


따라서 해당 기간에 올리브영을 찾는 소비자들은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다.


세일에 들어가는 대표 브랜드는 클리오, 에스쁘아, 고운세상, 닥터지, 라로슈포제, 투쿨포스쿨, 식물나라, 세노비스, 네이처메이드 등이다.


인사이트Instagram 'itspeachi_'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은 올리브영 대표 효자 제품으로, 쉐이딩 계의 전설로 불릴만큼 코덕들 사이에서 극찬 받은 제품으로, 현재 20% 할인된 가격인 12,8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색조 브랜드의 역사를 다시 쓴 클리오 또한 코덕들이 눈여겨 보는 브랜드 중 하나이다.


클리오의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은 한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블러셔 대란을 일으킨 크리니크의 치크팝과 에스쁘아의 파운데이션, 키스미 마스카라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올리브영은 세일 중 제품을 구매하고 #득템자랑, #올리브영세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게재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즉시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인사이트올리브영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