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주가' 지인에게 선물하면 사랑받는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케이스 독특해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제격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평소 술을 사랑하는 지인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했던 사람이면 주목하자.


18일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한가위를 맞아 특별 한정판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제품 포장부터 하이네켄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틴케이스 소재로 된 패키지에는 청량한 그린색 배경에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레드스타가 그려져 있으며, 편히 들고 다닐 수 있게 손잡이까지 달려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맥주도 넉넉하게 들었다. 해당 패키지 안에는 330mL 사이즈 하이네켄 맥주가 8캔 들어있다.


가격 또한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이마트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에서 1만 9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 관계자는 "가족과 지인들의 즐거운 명절을 기원하는 데 있어,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즐기는 월드 클래스 맥주 하이네켄이 신나는 느낌으로 더욱 색다르고 특별한 명절 분위기를 내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는 2018년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하여 휴대하기 간편한 틴케이스로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번 추석에는 센스가 돋보이는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로 지인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네켄코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