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 배우 현빈 '뉴 제너레이션ES 300h' 광고모델로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렉서스코리아


현빈, 뉴 제너레이션 ES 300h 모델로 발탁반전매력 가진 현빈과 닮았다…렉서스 새 모델 발탁 사연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세련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현빈이 렉서스의 뉴 세단과 만났다.


18일 렉서스 코리아는 국내 출시를 앞둔 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 300h의 광고모델 겸 홍보대사로 배우 현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매력을 지닌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반전의 매력'이라는 공통점이 있으며 과감한 변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진화해 온 점도 닮아 있다"고 모델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렉서스코리아


올 10월 초 공개되는 뉴 제너레이션 ES 300h는 새롭게 개발된 저중심, 고강성의 플랫폼을 통해 ES가 이어온 고급스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진화시켰다.


여기에 감성적인 디자인과 한층 더 날카롭고 직감적인 주행성능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과감한 연기 변신으로 작품마다 '반전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현빈은 영화 '협상'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영화 '창궐'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눈부신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현빈과 뉴 제너레이션 ES 300h가 함께한 영상은 렉서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