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전국의 대학생 여러분~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 모집합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G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KT&G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의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17일 KT에 따르면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운영해 온 교육 활동으로 현재까지 11회에 걸쳐 1만 3천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 활동"


참가자들은 마케팅 이론과 실전 브랜드 런칭 과정을 경험하고 케이스스터디 형식의 토론 강의를 통해 전문가와 밀도 있는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지역 사회 현안을 주제로 지역 내 이슈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G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서울 이외에도 광주, 부산 등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역별 최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에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정된 1,130명은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상상마케팅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 활동에 4년동안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다"라며 "예비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