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추석 앞두고 온가족이 좋아하는 '쫄깃' 도넛 선물 세트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던킨도너츠


[인사이트] 이경은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던킨도너츠는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10일간 '우리의 맛 추석 장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던킨도너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묶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던킨도너츠는 '글레이즈드 기프트팩(9개입)'과 '우리의 맛 기프트팩(9개입)'으로 구성된 '도넛 기프트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중 '우리의 맛 기프트팩'에는 '던킨 글레이즈드', '옥수로 맛있는 바이츠', '모찌모찌 도나쓰'를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던킨도너츠는 도넛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커피와 베이커리 제품이 담긴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구움도넛 세트', '위드카페 세트', '롤케익(딸기‧초코)', '캡슐커피 세트'가 바로 그것. 


해당 세트 제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고 가격 부담을 낮췄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 글레이즈드, 새롭게 선보인 9월 이달의 맛 도넛 등 여러 제품을 골고루 섞은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던킨도너츠 '우리의 맛 추석 장터'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선물 고민을 덜고, 달콤하고 고소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