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없는 사람도 사고 싶게 만드는 카카오프랜즈 '에어팟 케이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드모바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간편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에어팟.


그러나 흰 바탕의 에어팟은 뭔가 허전한 느낌이 있다.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뜨리거나 가방 속을 이리저리 굴러다니며 흠집 나는 것도 짜증을 유발하는 것 중 하나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에어팟 '케이스'를 이용한다. 케이스를 이용해 에어팟을 흠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수 있다. 


특히 오는 18일 정식 출시를 앞둔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는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 안성맞춤이다. 


17일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업체 위드모바일은 내일(18일)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드모바일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의 케이스로 부드러운 촉감과 충격에 강한 쿠션감을 선사한다.


이 케이스를 끼우면 생활 흠집과 충격에서 에어팟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또한, 충전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디자인과 최적의 그립감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안쪽에는 미끄럼 방지 특수 코팅이 되어 있어 케이스가 미끄러지거나 벗겨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위드모바일


여기에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의 귀여운 얼굴까지 디자인돼 있으니, 당신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딱이다.


'카카오프렌즈 에어팟 케이스'는 '후드 라이언', '어피시', '화이트 라이언', '블랙 라이언' 4종으로 출시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친구야 나 이거 사 줘", "에어팟 없는데 사고 싶어", "케이스 사려고 에어팟 산다" 등 출시를 고대하는 듯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