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멤버십 모바일 앱 '마이 르노삼성' 런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 한눈에 확인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17일 르노삼성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앱(App) '마이르노삼성'을 출시했다.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 보증기간 확인·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할 계획이다.


마이 르노삼성에 로그인을 하면 보증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 및 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과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하고 앱을 통해 소모품 교환 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1대1 카카오상담톡 등에 바로 연결 편의성 높여


앱을 통해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대1 카카오상담톡 등에 바로 연결할 수 있고, 1대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다.


'추가 운행자 등록'을 하면 가족 차량의 차량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할 수 있고,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마이 르노삼성 출시를 기념해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정비할인 쿠폰,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르노삼성차 마케팅담당 방실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MY르노삼성 모바일앱은 차량을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채널로, 아시아지역에서는 첫번째로 한국에 런칭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